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및 item 리뷰

미스터트롯 더무비 영화 예매 개봉일 시그니처 무비티켓 한정판매 안내

by 실베스터5456 2020. 10. 19.

 

지금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음악 장르가 있죠. 바로 트로트입니다. 요즘은 티비 채널 어디를 돌려도 트로트 관련 프로그램이 전체 채널의 반 이상이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우리의 어머님 아버님들을 티비앞에서 떠나지 못하게 했던 미스터 트롯의 방영이 끝난 후, 식을 줄 알았던 그 열기가 식지 않고 다시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그 열기에 힘입어 이제는 '미스터 트롯 더무비'란 제목으로 롯데시네마에서 독점으로 영화를 개봉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미스터트롯 더무비 영화 개봉일, 예매방법, 시그니처 무비 티켓 한정 판매, 제작보고회 관련 내용 오늘 정리해 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개봉일

출처 :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예고편

개봉일 : 10월 22일(목)로 확정 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 본방송에서 시청률이 35.7%를 기록했다고 하니 그 인기를 체감할 수 있겠네요.

영화에서는 과연 어떤 성적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미스터트롯 예매

미스터트롯을 예매하기 위해서는 롯데시네마의 인터넷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https://www.lottecinema.co.kr/NLCHS/Movie/MovieDetailView?movie=16488#hashGrStillcut_8

 

영화 상세 - 롯데시네마

 

www.lottecinema.co.kr

현재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잔여 좌석을 확인해보니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전체 좌석의 반으로 한 칸씩 띄어 관람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 편당 좌석이 넉넉지 않은 만큼,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얼른 서두르세요.

10월 19일 밤 7시 20분 현재 22일부터 25일에 해당하는 영화가 예매 가능합니다.

롯데시네마의 모든 영화관에서 상영하는 것이 아니니 가까운 영화관의 상영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시그니처 무비티켓 한정판매

출처 :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티켓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시그니처 무비티켓 한정판매'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1차 판매는 이미 완료되었습니다.

- 2차 판매 일정 : 10월 23일(금) 월드타워, 김포공항, 평촌, 노원의 롯데시네마

- 3차 판매 일정 : 10월 30일(금) 월드타워, 김포공항, 평촌, 수원, 노원, 영등포의 롯데시네마

                       10월 31일(토) 안산, 광복, 대전센트럴, 수완, 울산, 상인

 

 

미스터트롯 시그니처 무비티켓은 아래와 같이 생겼네요.

단순히 영화 티켓만을 파는 것이 아니고, 바로 시그니처 무비티켓이라면 뭔가 특별한 것이 있어야겠죠?

바로 아래의 TOP 6 포토카드를 함께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무비티켓 봉투도 함께 제공된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에 연예인 사진을 학교 문방구 앞에서 팔았었는데요.

그 사진으로 필통도 만들고, 교과서 앞 페이지에도 붙여놓곤 했었는데...........

위의 사진을 보니 그때의 추억이 새록새록 돋아납니다.

 

미스터트롯 더무비 제작보고회

오늘인 10월 19일 오후에 미스터트롯 더무비 제작보고회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열렸습니다. TOP 6 모두가 참여해서 영화 개봉에 대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약 4만 3천여 명이 실시간으로 참여해 실시간 댓글을 통해 이들과 소통했다고 합니다.

유튜브에 제작보고회가 끝난 뒤 약 1시간 7분 분량의 영상이 게재되어 있으니 이를 시청하시면, TOP 6의 진솔한 모습과 재치 있는 입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더무비 예고편

 

예고편을 통해서 영화 내용을 짐작해 볼 수 있었는데요.

미스터트롯 콘서트나 본방송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TOP6의 모습들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TOP6의 대표곡이 공개되고, 그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또 함께 떠난 여행에서 일어난 에피소드 등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젊은 청년들이라면, 이번 주말에는 어머님 아버님을 위해 영화티켓을 선물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